[LAST TODAY] Photogallery - MoonSE.net
Schedule | Managed : Damodel 


LemonSalt | PhotoLegue | NaverPhoto | Naver Blog | Daum Blog | MiniWini | Bidanbaem
 

글 남기기

방명록입니다.
2005-05-08 | 주영 | REPLY EDIT
강쥐들 옷입은 사진좀 보내주..
보고싶단 말이다...^^
보내놨수... 벨일 없죠?
공부 열쉬미 하고.. 자형 어떡 대박나길 기다려 봅니다.. ㅋ
REPLY


방명록입니다.
2005-05-06 | 박진석 | REPLY EDIT
연락한번해라
정신이 없어서 이제나 저재나 하다 가 글남긴다
하던일 마저 해야지
넵~
REPLY


방명록입니다.방명록입니다.
2005-05-06 | 내다 | REPLY EDIT
상은아 흐흑 메일로 넣어준 주소랑 모르고 싹 지워버려서 날라갔다
야시꾸리한 메일들 잔뜩 들어있어서 삭제한다는게
니꺼도 같이~~~

다시 보내도고.

난 밥차리러간다.

햇볓 너무 쨍한날은 눈도 뜨기 어렵잖아 지금도 좋다
홧팅.
화팅~!
REPLY


방명록입니다.
2005-05-01 | 누부 | REPLY EDIT
상은아 정규 홈에서 봤다 니글 
이놈아야 주영이 누나 신랑이 뭐꼬
매형이라 불러야지 
암튼 오늘저녁 올케하고 니덕에 피자 먹고 아직까지 잘 부어오르고 있다
고로 덥다 지금...
ㅋㅋ

그게더 이해가 빠를 것 같아 글케 적었다.. ㅡㅡv
잘못이라면.. 잘못이니.. 담부턴 조심할께.. ^__________________^

내가 쩜만 더 열심히 일하모.. 누부나 다은이.. 맛있는거 더 많이 사줄낀데.. 먄하다.. ㅡㅡ;

쩜만 지달리 봐라... 햇빛 쨍쨍 비칠 때가 안 있긋나.. ㅎㅎㅎㅎ
REPLY


방명록입니다.
2005-04-26 | 자기꼬~^^ | REPLY EDIT
우씨...
내용 실컷다 적었더니 내용이 없다고 다시 쓰라하네..
흠흠..
당부 한마디!!!
담배끊고 삽시다....
운동도 좀 하고...
내얼굴도 많이 봐주고...^^
이따봐요~!!싸랑해
그럽시다...
홈피 수정 후... 영 글 쓰기가 맘 같지 않네요. 므흣.. ;;

건의사항 적극 반영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.. ㅡㅡv
REPLY


방명록입니다.
2005-04-08 | 화선~ | REPLY EDIT
선배~~~~

우왕~대빵 반가워요~!!!

글보고 좋아라~~하고 싸이로 달려왔더니 왠걸...요런데로 사람 이동시키뿌고-0-ㅋㅋㅋ

집이 그렇게 넓어요??집 넓다고 자랑하는거?ㅋㅋㅋ

선배 보고싶어용...ㅠ_ㅠ

야이뇬아~욕하는것두 그립공...ㅎㅎㅎ

언제 놀러갈께요~글구 싸이에 일촌신청 해 둘테니깐 승락하시고 자주 놀러오세요^^*
나도 보고잡다.
집이.... 예전 자취방 보다 넓어졌으니... 넓어진거지.. ^^;
그 비좁은 방에서도 12명까지 둘러 앉아 술 먹었던 거이거을 해보면... 지금은 한 40명도 가능 할 듯 하다.. ㅋㅋ
REPLY


방명록입니다.
2005-04-05 | 어재석 | REPLY EDIT
행님~~ㅋㅋㅋㅋ
밥좀 주이소..ㅋㅋ
농담이구용
이사 가신다구요,...
후후
대구라..대구 가믄 연락하면 되는거예요/ㅋㅋ
덕분에 무사히 이사 했다.
여기저기 구멍난 독매냥.. 지랄나게 돈이 세고 있다는 느낌이 팍팍든다.

공부 열심히하고, 친구들도 많이 만들고, 또 함께하는 방법을 배워가기 바란다.

시작하는 것 못지않게 마무리 지울 수 능력도 세상을 살아가다보면, 더없이 필요한 조건이란걸 알게 될께다.

모난 부분 잘 다듬고, 언제나 할 수 있다는 자신감 속에 무럭 무럭 자라나거라.  종종 들러주니 고마울 따름~
REPLY


방명록입니다.방명록입니다.방명록입니다.방명록입니다.방명록입니다.방명록입니다.방명록입니다.방명록입니다.방명록입니다.
2005-04-02 | So.. | REPLY EDIT
안녕하세요?

제로보드 스킨 게시판을 통해
사이트를 방문했습니다.

다름이 아니라,
홈페이지 제작과 관련해서 급하게 문의 드릴 것이 있습니다.
가능하시다면 MSN 메신저에서 자세히 대화를 했으면 합니다.
MSN 메신저 :introwidme@yahoo.co.kr

연락 번호 : 010-6476-3151
메신져 추가 해 두었습니다. 그치만 제가 메신져를 자주 켜는게 아니라서... 문자 주시면 실행시켜둘께요.

좋은 하루 되세요~
REPLY


방명록입니다.방명록입니다.
2005-03-31 | 어재석 | REPLY EDIT
형 오랜만이세요~ㅋㅋ
잘지내시죠?
어젠 한번 얼굴 함 뵈야할텐데...ㅋㅋ
요즘은 학교 생활하느라 정신이 엄땀니당..ㅋㅋ<BR>형두 건강유의하시구 잘지내세여...
몇달마에 달리는 방문글인가...
고맙다 석아~~!!

공부 열심히 하고... 듣기론 과대가 되었다고 하두만..

앉으나 서나.. 공부공부공부.. 하는거다.

참. 형은 4월에 대구로 이사를 간단다.. 기회 되면 언제 한 번 보자꾸나~
REPLY
쓰고보니... 올들어 니가 첨이다.. ㅋ
REPLY


방명록입니다.
2004-11-23 | 박진석 | REPLY EDIT
전화도 안받고 연락해라 이놈아
일은 잘되가는지 궁금해서 연락한다
열심히 살기라..
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.. ^^
REPLY


[1][2][3][4][5][6][7][8] 9 [10]..[23]   [다음 10개]
       

Copyright ⓒ 2000-2019 MoonSE.net. All Rights Reserved.